Food Fighter

[화곡동 카페] 커피 볶아주는 남자의 맛있고 예쁜 음료들!

AndrewLee 2012. 10. 15. 19:56

날이 점점 쌀쌀해지는데 잠깐 들러서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 한잔 하시는건 어떤가요?



요즘 사장님께서 열심히 연마!!중인 라떼아트입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비 전문가인 제가 보기엔 정말 예쁜 것 같은데 사장님은 이게 아니라며 투덜투덜;;;;



색깔이 알록 달록!!!


생과일을 그 자리에서 직접 갈아 바로 만드는!!!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멘붕 레몬에이드!!!!


커피 볶아주는 남자의 메뉴에는 그냥 레몬에이드와 멘붕 레몬에이드 두가지가 있는데


그냥 레몬에이드에는 레몬이 두개가 들어가지만 멘붕 레몬에이드에는 레몬이 무려 네개!!!!


워낙 신걸 좋아하는 저도 처음 마시자 마자 혀밑 침샘이 폭발해버릴 것 같았는데요;;;


용감하게 도전했다가 반 이상 남기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정도는 신 것도 아니라며 홀라당 다 마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져 한번 와본 사람은 이 분위기에 푹 빠져 또 오게 된다는ㅋㅋ


아아 이거 쓰는 중에 내 침샘은 다시 한 번 폭발을..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