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Fighter

[강서 양천 맛집 최월선 칼국수] 밥블레스유 최화정 Pick 등촌 버섯 칼국수!

AndrewLee 2018. 7. 21. 00:57

[강서 양천 맛집 최월선 칼국수] 밥블레스유 최화정 Pick 등촌 버섯 칼국수!

&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극찬 "코끼리 만두"


오랜만에 외식을!!

아내가 입덧을 시작하고

입맛도 별로 없어서 외식을 결정했다.


원래는 화곡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 틸란을 가려고 했으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계획 변경.


마침 집 근처에 있는 버섯 칼국수 집이

얼마 전 시작한 방송인 '밥 블레스 유'에 소개되어

겸사겸사 가보기로 했다.


워낙 어렸을 때부터 봐오던 식당이

방송에 맛집으로 소개되니 더 반갑네 ㅎㅎ


입구는 이렇다.

왼쪽 문으로 들어가 유리 문을 한 번 더 통과.


내부 모습이다.

딱 봐도 뭔가 맛있어 보이는 분위기 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다.


가격은 메뉴 참고.


와......이 김치가 진짜....

마늘도 많이 들어가고 양념도 충분해서

진짜 맛있다.

근데......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었다가.......

배탈이 났나보다ㅜㅜㅋㅋㅋㅋㅋ


끄악!!!!!!!!!!!!!!! 보글보글보글보글

칼국수와


볶음밥도 나온다.


버섯과 채소를 다 건져 먹을 때 즈음..


면을 넣고 한 번 더 보글보글


다 먹고 나면 볶음밥도 꼭 먹자 ㅎㅎㅎ


총평은..

맛있다.

이 집만의 뭔가 있는 그런 맛있는 건 아닌데

그냥 맛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이 근처에 멀지 않은 곳에

떠오르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 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씨가 극찬한 바로 그 만두!!

코끼리 만두!!


칼국수를 다 먹고 만두를 먹으려고 했지만....

앞에 붙어있는 안내문에 의하면

"8월 31일까지 만두 예약 마감.

9월 예약은 8월 25일부터 접수 시작합니다."

두둥!!!!!!!!

"점심시간 11시 20분부터

홀에서 만둣국만 드실 수 있습니다.

만둣국 포장은 가능함.

만두 포장은 안됨.

이유: 만두 양이 부족"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만두 양이 부족해서 포장이 안 된다고......

만둣국은 점심시간 50그릇 한정이라고 하니

드실 분들은 미리미리....


위치는 9호선 가양역, 증미역에서 멀지 않다.

홈플러스 뒷쪽이니 지도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