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Fighter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사와디밥!

AndrewLee 2018. 8. 18. 01:15
요즘 핫한 골목시장.
최근에는 인천 신포시장에서 촬영을 했다.
주말이면 사람이 넘칠 것 같아 오늘 고!

사실 신포시장은 신포닭강정으로 유명한
시장 안쪽만 사람이 많지
이쪽은 사람이 많지 않았다.

전에 방송된 해방촌은 워낙 상권이 죽어있어
방송 후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한다..
안타깝 ㅠㅠ

이번 기회에 눈꽃마을 청년몰이 살아나길.

버스를 타고
신포동 행정복지센터 정류장에서 내린다.


KEB 하나은행 골목으로 들어가면

여기가 바로 입구.

이렇게 쭉 펼쳐진다.
바로 앞에서부터
벌구와 까불이 사장님의 돈말이 돈돈
비비남 사장님의 타코야끼

바로 그 옆으로

인천 백종원 사장님의 온센텐동
1억 외제차 딜러 출신 사장님의 스테이크
는 사진을 안 찍음;;;

방송 시작부터 백종원님께
맛있다고 칭찬 받은 마카롱.
다 팔렸는지.. 도착했을 땐 문을 닫음..ㅠㅠ

백바라기 부부의 네모김밥 만스김밥

배우 김민교 사장님의 사와디밥
도착한 시간이 다섯시 전이라
다들 저녁장사 준비중.
그리고 열지 않은 곳도 있다 ㅠㅠ
돈돈집과 스테이크집은 안 열었..

비비 사장님 타코야끼도 사람이 꽤 많다.
근데 저녁식사 전이라 타코야끼는 패스.
(사진 찍는데 누가 옆에서
"에이 많이 느리네.." 라고..
연습 많이 했는지 많이 느셨던데..
너무 그르지 마요..ㅠㅠ
이래서 방송이 무서워..)

잔뜩 기대하고 온센텐동 집에 갔는데

200인분 대기가 이미 완료ㅠㅠ
다녀온 지인의 말로는
10시 전에 가야 성공할 수 있다고 하니
다음에 꼭 도전하기로ㅠㅠ

인천 백종원 사장님 ㅠㅠ
멀리서 눈으로 인사만...ㅋㅋ

아쉬운대로 가게 앞 모형이라도 찍자 ㅋㅋㅋ

결론은 사와디밥!
솜땀도 판다고 해서 왔는데
몇 번 하다가 줄이 너무 길어져서 포기했다는
김민교피셜 ㅠㅠ
하긴 줄이 좀 길다.....ㅎㅎ

이렇게 뒤로 줄이 쭉 서있다..
여기 줄 끝에서부터 한시간 반을 기다렸다.
5시부터 기다려서 6시 30분에 샀으니...ㅎㅎ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열심히 요리하시는 민교님.
항상 익살스런 모습만 보다가
진지한 모습을 보니 좀 신기하다 ㅎㅎ

사와디는 태국 인사로, '안녕하세요'이고
우리가 흔히 아는
'사와디캅,' '코쿤캅'처럼 '-캅'은 어미로
남자가 말할 때는 '-캅'으로
여자가 말할 땐 '-카'로 끝낸다.

팟카파오무쌉은 위 설명대로
태국 바질 돼지고기 덮밥이다.
바질 향이 아주 그냥- 크으으.

열일중이신 김민교 사장님.
현지인 아님.

열일중이신 사장님, 사모님, 어머님(뒷모습).

뭔가 훈훈하다 ㅎㅎㅎ

잘하나 감시하는거 아니죠?


원산지 표기도 친절하다.
민교셰프, 엄마보조셰프, 부인캐셔까지
모두 대한민국 국내산이라고 하니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응...???

준비중이다!!!!
냄새가!!!! 크오오오오오...

고양이가 만세 부르는
귀여운 봉투에 담아주신다 ㅋㅋ

자. 먹어보자.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ㅋㅋ

크오오오오
맛은?
!!!!!!!!!! 맛있다!!!!!!!!
바질을 잘게 해서 조금 더 들어가면
향이 골고루 퍼져서 더 맛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취향 ㅎㅎ

청년몰의 부흥을 위해
8월 말까지 계속 하신다고 한다.
가게를 차리실 거라는 소문이 들리기도?
또 먹으러 가고 싶은데
대기가 너무 길다ㅜㅜ

이번 주 오픈일 안내.
그 다음 오픈일은
김민교님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개인 스케쥴 때문에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가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자.
인스타 @minkyocool

마지막으로...
요리하는 민교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유쾌하게 같이 찍어주신다 ㅎㅎ
우리 아내님은 이모지로 가려주는 센스...ㅋㅋ

신포시장 청년몰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