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an Superstar

2008년 5월 18일 - 두번째 (영국 London)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18. 00:00

Potobello Market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Oxford Street로 가기로 했다..ㅋ
우리 나라로 치면 명동이나 동대문정도?
백화점이 쭉~ 늘어서있다..신기해 ㅋㅋㅋ
 

2층 버스 맨 앞에도 앉아보고ㅋㅋㅋ
 

신기한 디스플레이..
 

저거 나도 타고싶다..ㅡㅡㅋ
 

이런 모자 하나 있으면 비 올 때 편하겠는걸?ㅋㅋㅋ
 

역시 사진 찍히는건 너무 어색해;;; 찍히는 연습을 좀 해야지;;;;
저 손에 들고있는건 여행 첫 쇼핑..-_-ㅋㅋㅋ
7개 묶음 양말이 2파운드(4천원정도)에 팔길래 사버렸다;;;ㅋㅋㅋ
 

자전거 택시 아쟈씨ㅋㅋ달려달려~~
 

버튼을 누르면 잠시 후에 신호가 바뀌는 신호등..
수현아!! 부끄러워하지 말고 누르라고!!!ㅡㅡㅋㅋㅋㅋ
 

유명한 영국의 빨간 우체통ㅋㅋ귀여워~~ㅋ
 

우리 어디로 가야되는거야? 제대로 가는거 맞아?ㅠㅠㅋㅋ
 

빅밴 앞에서..역광사진 한컷..ㅋ 멋진 빛내림과 함께 ㅋ
 

늠름하게 서 있는 사자 아쟈씨ㅋㅋ
 

자~ 국회의사당 배경으로 사진 찍으러 갑시다~ㅋ
 

수현이와 함께ㅋㅋ
 
하루 종일 너무 열심히 돌아다녔어;;;
민박집으로 잠깐 돌아가서 저녁좀 먹고 다시 나옵시다;;;
 

언능좀 들어가봐ㅡㅡㅋㅋㅋㅋ
 

여기가 내가 묵었던 빅토리 민박ㅋ
 
저녁 먹고 잠깐 쉬는데 나도 모르게 잠들어버렸다;;;
다행히 이 동네는 해가 늦게 져서 자다 깼는데도 밖은 밝았다;;;;ㅋ
야경 찍으러 나가자~~~~
 

국회의사당..조명이 참 멋져ㅋ
 

세계에서 가장 큰 대 관람차 London Eye..
 

London Eye and Houses of Parliament
오..맘에 들어...ㅋ
보름달도 너무나 밝게 떠있다..
 

National Gallery
 
Mamma Mia 전용 극장ㅋ

오늘은 그냥 하루 종일 아무 생각 없이 구경만 했다..
처음 경험하는 모든 것이 마냥 신기하고 재미있기만 하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이 그냥 보는것만으로 좋다^^